마침내 꿈을 현실로 만들어가는 이들을 위한
Laurent Ferrier의 열정 Sport Auto 79

마침내 꿈을 현실로

만들어가는 이들을 위한
Laurent Ferrier의 열정 Sport Auto 79

Sport Auto 79


24시간 동안 3,988km를 달리는 고된 여정 끝에, Laurent Ferrier, 프랑수아 세르바랭(François Servanin), 프랑수아 트리스코니(François Trisconi)는

전설적인 르망 24시(Le Mans 24 Hours) 경주의 결승선을 통과하며 종합 3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세 명의 아마추어 드라이버가 이뤄낸 진정한 쾌거였습니다.
그날 친구들은 트로피와 함께 선물로 시계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 순간, 더 큰 꿈이 태동했습니다. 전통적 가치와 열정, 우아함에 충실한 시계 회사를 만들고자 하는 꿈.

훗날 회사를 세우게 될 첫 번째 주춧돌은 1979년 6월 10일에 놓인 셈이었습니다.

이번 Sport Auto의 새로운 에디션에서 Laurent Ferrier는 단순한 시계의 재해석을 뛰어넘습니다. 브랜드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Sport Auto 79는

시간의 흐름을 초월하는 순간, 즉 1979년 르망 24시 대회의 은은한 승리를 기립니다.
그 순간, 전체 3위로 포디움에 오른 성과는 두 창립자의 운명을 영원히 바꾸었고,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시계 제작의 여정을 시작하게 했습니다.
이 새로운 Sport Auto 79는 그 결정적인 순간의 기억을 계승하며, 인생의 전환점, 하나의 열정에서 또 다른 열정으로 옮겨가는 순간의 본질을 담아냅니다.

Sport Auto 79


24시간 동안 3,988km를 달리는 고된 여정 끝에, Laurent Ferrier, 프랑수아 세르바랭(François Servanin), 프랑수아 트리스코니(François Trisconi)는 전설적인 르망 24시(Le Mans 24 Hours) 경주의 결승선을 통과하며 종합 3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세 명의 아마추어 드라이버가 이뤄낸 진정한 쾌거였습니다.
그날 친구들은 트로피와 함께 선물로 시계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 순간, 더 큰 꿈이 태동했습니다. 전통적 가치와 열정, 우아함에

충실한 시계 회사를 만들고자 하는 꿈.

훗날 회사를 세우게 될 첫 번째 주춧돌은 1979년 6월 10일에 놓인 셈이었습니다.이번 Sport Auto의 새로운 에디션에서 Laurent Ferrier는 단순한 시계의 재해석을 뛰어넘습니다. 브랜드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Sport Auto 79는 시간의 흐름을 초월

하는 순간, 즉 1979년 르망 24시 대회의 은은한 승리를 기립니다.
그 순간, 전체 3위로 포디움에 오른 성과는 두 창립자의 운명을 영원히 바꾸었고,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시계 제작의 여정을 시작하게 했습니다.
이 새로운 Sport Auto 79는 그 결정적인 순간의 기억을 계승하며, 인생의 전환점, 하나의 열정에서 또 다른 열정으로 옮겨가는 순간의 본질을 담아냅니다.

절제의 미학

오팔린 마감의 크림색 다이얼은 파우더처럼 부드러운 질감을 자아냅니다. 이는 galvanic treatment을 통해 만들어진 표면 처리로, 다이얼에 장밋빛 실버톤을 부여합니다.

이는 1979년 3위 성적에 대해 겸손하게 자주 언급하는 창립자들의 성격, 그 부드럽고 절제된 태도를 반영합니다.

“우리는 세계 챔피언은 아니죠” — Laurent Ferrier의 말처럼.
이 절제된 다이얼과 대조적으로, 이번 에디션의 전체 외장(케이스 및 브레이슬릿)은 5N 레드 골드로 제작되었습니다.

곡선이 얽혀 있는 듯한 아키텍처는 그 전설적인 레이스에 담긴 모든 디테일을 형상화합니다. 이 귀금속의 고귀함은 그날 받은 진정한 보상

'인생을 건 모험을 시작한 용기' 을 상징합니다. 인덱스와 핸즈 역시 5N 레드 골드로 제작되었으며, 화이트 Super‑LumiNova로 강조되어 시인성이 뛰어납니다.

6시 방향에는 회오리무늬 마감(snailed)의 스몰 세컨즈 다이얼이 있으며, 파우더 그레이 마커가 얹혀 있습니다.
Laurent Ferrier의 모든 컬렉션에서 가독성은 매우 중요하며, 파우더 그레이 색상의 미닛 트랙으로 이를 최적화했습니다. 로고와 중앙 십자선 또한 동일한 색상입니다.

3시 방향에는 미세한 경사처리와 섬세한 전사로 강조된 날짜 표시창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다른 모델들과 마찬가지로, “Sport Auto”는 중앙 핸즈와 스몰 세컨즈 사이에

톤온톤 방식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절제의 미학

오팔린 마감의 크림색 다이얼은 파우더처럼 부드러운 질감을 자아냅니다. 이는 galvanic treatment을 통해 만들어진 표면 처리로, 다이얼에 장밋빛 실버톤을 부여합니다.

이는 1979년 3위 성적에 대해 겸손하게 자주 언급하는 창립자들의 성격, 그 부드럽고 절제된 태도를 반영합니다.

“우리는 세계 챔피언은 아니죠” — Laurent Ferrier의 말처럼.
이 절제된 다이얼과 대조적으로, 이번 에디션의 전체 외장(케이스 및 브레이슬릿)은 5N 레드 골드로 제작되었습니다.

곡선이 얽혀 있는 듯한 아키텍처는 그 전설적인 레이스에 담긴 모든 디테일을 형상화합니다. 이 귀금속의 고귀함은 그날 받은 진정한
보상 '인생을 건 모험을 시작한 용기' 을 상징합니다. 인덱스와 핸즈 역시 5N 레드 골드로 제작되었으며, 화이트 Super‑LumiNova로 강조되어 시인성이 뛰어납니다.

6시 방향에는 회오리무늬 마감(snailed)의 스몰 세컨즈 다이얼이 있으며, 파우더 그레이 마커가 얹혀 있습니다. Laurent Ferrier의 모든 컬렉션에서 가독성은 매우 중요하며, 파우더 그레이 색상의

미닛 트랙으로 이를 최적화했습니다. 로고와 중앙 십자선 또한

동일한 색상입니다. 3시 방향에는 미세한 경사처리와 섬세한

전사로 강조된 날짜 표시창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다른 모델들과

마찬가지로, “Sport Auto”는 중앙 핸즈와 스몰 세컨즈 사이에

톤온톤 방식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유선형의 우아함

레이싱카의 공기역학에서 영감을 받은 Sport Auto 79의 디자인은 곡선과 유려한 선의 조화를 특징으로 합니다.

5N 레드 골드로 제작된 41.5mm 직경의 케이스는 같은 소재의 일체형 브레이슬릿을 갖추고 있습니다.
완만한 윤곽을 지닌 토노형 케이스 중간부 위에, 쿠션형 실루엣의 베젤이 얹힌 구조로, 브랜드의 Square 모델을 연상케 합니다.

케이스는 부위별로 다양한 마감 기술이 적용됩니다.

  • 베젤은 원형 Satin 브러시 마감과 미러 폴리싱 측면

  • 케이스 중간부는 수직 Satin 브러시 마감

  • 3-링크 메탈 브레이슬릿 역시 이 대비를 이어가며, 수직 브러시와 경사진 미러 폴리싱을 번갈아 사용

  • 크라운은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볼 모양의 스크류 다운 방식으로, 조작이 편리합니다.

이 시계는 120미터 방수 성능을 갖추고 있어 일상생활에서 탁월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유선형의 우아함

레이싱카의 공기역학에서 영감을 받은 Sport Auto 79의 디자인은 곡선과 유려한 선의 조화를 특징으로 합니다. 5N 레드 골드로

제작된 41.5mm 직경의 케이스는 같은 소재의 일체형 브레이슬릿을 갖추고 있습니다.
완만한 윤곽을 지닌 토노형 케이스 중간부 위에, 쿠션형 실루엣의

베젤이 얹힌 구조로, 브랜드의 Square 모델을 연상케 합니다.

케이스는 부위별로 다양한 마감 기술이 적용됩니다.

  • 베젤은 원형 Satin 브러시 마감과 미러 폴리싱 측면

  • 케이스 중간부는 수직 Satin 브러시 마감

  • 3-링크 메탈 브레이슬릿 역시 이 대비를 이어가며,
    수직 브러시와 경사진 미러 폴리싱을 번갈아 사용

  • 크라운은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볼 모양의 스크류 다운
    방식으로, 조작이 편리합니다.

이 시계는 120미터 방수 성능을 갖추고 있어 일상생활에서

탁월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디테일의 예술

이 Sport Auto 모델에는 LF270.01 무브먼트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는 제네바 공방에서 설계·조립·장식된 마이크로 로터 방식의 자동 무브먼트로, 내구성과 정확성을 동시에 갖추었습니다.

950 플래티넘 소재의 오실레이팅 웨이트(회전추)는 1979년 르망 레이스를 기념하는 숫자 디테일이 레이저로 정밀하게 각인되어 있으며,

이는 매우 섬세한 시선에서만 보이는 은밀한 오마주입니다. Laurent Ferrier는 전통적으로 마감 품질에 있어 매우 높은 기준을 지켜왔으며,

사파이어 크리스탈 백케이스를 통해 이 기계적 걸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무브먼트 전체는 루테늄 처리된 수평 Satin 브러시 마감의 브리지 덕분에 에너지 넘치는 느낌을 줍니다.

수많은 마감 작업이 LF 마감 공방에서 수작업으로 이루어집니다.

예컨대 로터 브리지 하나를 완성하는 데만 2~3시간이 소요되며, 그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서리 베벨링

  • 젠티안 나무와 다이아몬드 페이스트를 사용한 폴리싱

  • 메인 플레이트 측면의 “brouillage”라는 스크래치 브러싱 마감

이러한 정교한 기술은 무브먼트의 모든 구성요소에 적용됩니다. 복잡한 내부 각도, 검은 아연 폴리싱, 루테늄 Satin 브러시 혹은 서킷 무늬 마감 등이 대표적입니다.

이 모든 공정은 매뉴팩처 내부에서 자체적으로 진행됩니다

디테일의 예술

이 Sport Auto 모델에는 LF270.01 무브먼트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는 제네바 공방에서 설계·조립·장식된 마이크로 로터 방식의 자동 무브먼트로, 내구성과 정확성을 동시에 갖추었습니다.

950 플래티넘 소재의 오실레이팅 웨이트(회전추)는 1979년 르망 레이스를 기념하는 숫자 디테일이 레이저로 정밀하게 각인되어 있으며,

이는 매우 섬세한 시선에서만 보이는 은밀한 오마주입니다. Laurent Ferrier는 전통적으로 마감 품질에 있어 매우 높은 기준을 지켜왔으며,

사파이어 크리스탈 백케이스를 통해 이 기계적 걸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무브먼트 전체는 루테늄 처리된 수평 Satin 브러시 마감의 브리지 덕분에 에너지 넘치는 느낌을 줍니다.수많은 마감 작업이 LF 마감 공방에서 수작업으로 이루어집니다.

예컨대 로터 브리지 하나를 완성하는 데만 2~3시간이 소요되며,
그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서리 베벨링

  • 젠티안 나무와 다이아몬드 페이스트를 사용한 폴리싱

  • 메인 플레이트 측면의 “brouillage”라는 스크래치 브러싱 마감

이러한 정교한 기술은 무브먼트의 모든 구성요소에 적용됩니다.
복잡한 내부 각도, 검은 아연 폴리싱, 루테늄 Satin 브러시 혹은
서킷 무늬 마감 등이 대표적입니다. 이 모든 공정은 매뉴팩처
내부에서 자체적으로 진행됩니다

대담한 비전이 가져다 준 보상


이 시계는 단지 레이스나 우정을 기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날 포디움에서 받은 상이 아닌, 인생의 열정을 실현하기 위해 스스로에게 부여한 보상을 의미합니다.
Sport Auto 79의 순수한 선들은 신뢰, 대담함, 끈기의 공동 역사를 반영합니다.
그리고 어쩌면, 우리는 단지 과거의 위업을 기리는 것이 아니라, 자기 자신만의 성취를 기념하는 것이 아닐까요?

열정을 따라, 마침내 꿈을 현실로 만들어가는 이들을 위한 초대장입니다.

대담한 비전이 가져다 준 보상


이 시계는 단지 레이스나 우정을 기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날 포디움에서 받은 상이 아닌, 인생의 열정을 실현하기 위해

스스로에게 부여한 보상을 의미합니다.
Sport Auto 79의 순수한 선들은 신뢰, 대담함,

끈기의 공동 역사를 반영합니다.
그리고 어쩌면, 우리는 단지 과거의 위업을 기리는 것이 아니라,

자기 자신만의 성취를 기념하는 것이 아닐까요?

열정을 따라, 마침내 꿈을 현실로 만들어가는

이들을 위한 초대장입니다.

35, Apgujeong-ro 80-gil,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평일 11:00 am – 19:00 pm / 주말 및 공휴일 : 예약제 운영

Tel. 02-2183-3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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